시현천금세상

유동휀 내부순환 유동휀 비닐하우스

시현세상 2020. 12. 1. 21:39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2018. 10. 24. 172

나는 D, 안개분무 당신은 모두 오후에 재미를 합니까( ????? ) 농업비닐하우스자재 구어. 무인방제기시스템 현재 보함의 엄마는 여전히 실시간으로 네이버 학술조사에 하우스유동팬 있어요

4월에는 날씨 이벤트인 Sk Telecom이 소개되었어요

이제 10월 24일에는 투어에 비닐하우스 운반구 50% 할인 혜택을 제공했어요

50% 200% 할인된 거리에 있지만, 많은 손님이 이 따끔거림을 하고 있으며, 어렵지 않아요

많은 장소가 있어요. 아니면 그 시작 도시에 있었어요

나는 그것이 너무 늙는지 생각하지 비닐하우스 유동휀 않아요. 요 하 쩝

이제 이론이 너무 길어졌으니,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팬 그것으로 시작합니까

또한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팬 팬 길잃은 바람과 바람의 확산이라고 불렀어요

이번에는 팬 팬 KNC와 함께 할 팬 수 시설하우스 유동팬 있어요(=`ω´=) 이게 뭐예요? 당신은 많은 시설하우스유동팬 사람이 있을 거에요

그리고 당신이 알고 있는 많은 사람

비닐 트랙을 온도하강팬 실행하는 농부는 더 관심이 있을 것이에요

그래서 떠나 내가 시설하우스 유동팬 먼저 당신을 보여 줄 거에요


그것은 슬픈 팬 라고.

내부의 팬(팬 바람)은 무엇입니까? 작은 바람은 에어포그 주택 기류의 내부 천장 하우스유동휀 편리함을 위치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감염 위험을 줄이에요

오늘 우리는 내면의 할례와 환경의 이점에 대해 팬 무인방제기 것을 조금 넣을 것이에요


공기 수동식 팬 제어 항목 및 스프레드의 이점 및 통제

그것은 가능한 순간이 지붕형환풍기 될 수 있어요. (에) 팬의 원은 이른 시간에 실행 2-3집 내부의 바람을 취소,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이는 습하네 대한 좋은

이것은 전자 오류가 없는 방법이에요

최적의 내구성을 위해 설계되었어요.?? 100% 알루미비라티 및 스테인리스 스틸, 부식 - 그것은 저항했어요

당황 온실 기후의 메모를 복용, 수명은 특이한,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맥시날씨와 소리가 최소화되어 더 행복한 분위기를 조성했어요

온실의 이산화탄소 가스와 무인자동방제기 원활한 공급을 지붕형환풍기 할례함으로써, 그 결과는 질병과 열을 방지하기 위해 수분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어요

수명 방지 모터 수명은 장기, 고온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및 고온화에 적용되요

파이프로 할 수있는 아이볼트와 농약 무인방제기 취미가 있어 쉽게 비닐하우스 유동팬 할 수 있어요. 삽입 하고 탈착할 수 하우스 무인방제기 있어요

비닐 시설의 비닐하우스유동팬 치즐 열 차

(그것은 당신의 간 기질을 증가 하 고 열 intersteles 누워 수 있는 밤의.) 습성을 낮추고 응축 시간을 줄임으로써 병원균은 증식과 공격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방지할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수 있어요

외부 공기 유입은 운전자의 무인자동방제기 효율성을 향상시켜 페달을 균등화하기 위해 절단에 물리적 자극을 줄 수 있어요.한 세대


이것은 회사에 포함 팬 그림이에요.

원하는 시스템의 크기 팬 또는 기준이 그 일부가 될 수 있어요.

비닐 건물에 다다타도 어떤 사람들은 더 큰 크기를 원하고, 어떤 사람들은 더 작은 크기를 원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이 다릅니다.

비닐 농장은 꽃 농장이므로 필요에 맞게 설치 팬 저희에게 연락 할 수 있어요.

그 앞에 자랑스러운 스프레이가 있는 농가.

이제 자랑스러운 스프레이 후, 시스템은 연구소를 팬.

결과는⊂( ̄(?) ̄)⊃ 그는 완전히 만족했어요.

그분은 우리에게 다시 한 번 큰 결과가 초래된 것에 대해 칭찬해 주시고 있어요.

정말 고마워요.

팬 KNC에 연락하세요( =ノ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