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시설비닐하우스 지붕형 환풍기 꿈의 전기비 제로 주택

시현세상 2020. 11. 30. 21:36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전기조명, 가전제품, 난방, 안개분무 냉방 등 모든 세대의 전력을 생산하는 한국 대기업의 핵심 기술을 에어포그 갖춘 차세대 태양광 주택이 LA에 건설되었어요


한화 솔라원이 개발한 칩.콤팩트 하이퍼 삽입 프로토타입 태양열 주택, 남부 캘리포니아 아키텐 연구소의 학생 개발팀과 협력(SCI-Arc.Yak)와 Caltech·Caltech는 6월 시설하우스 유동팬 17일 오후 남쪽 LA 전시 공원에서 캘리포니아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과학 센터(CSC) 앞에서 공개되었어요.?칩 하우스는 1 백만 달러의 무인방제기 생산 비용을 가지고 있으며 100 명 이상의 학생이 조명된 프로토 타입 의 태양 집이에요

그것은 자동 쇼에 나타나는 미래 자동차와 유사한 개념이에요.?당신이 당신의 가정의 비닐하우스 유동팬 이름을 지정하는 경우, 그것은 저렴한 주택이에요. 전기를 한 푼도 소비하지 무인자동방제기 않는 환경 친화적 인 집임을 강조하기 위해비용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차세대 태양광 주택의 방향을 인식하여 칩하우스는 지난 9월 연방 에너지 국이 주최한 연례 태양광 대회에서 비닐하우스무인방제 큰 목표를 달성했어요

Psyark.The 난방 무인방제기 시스템은 최대 2대의 전기 자동차를 생산하지만 엘은 "칩하우스는 전형적인 가정에서 사용되는 전력의 3배 이상을 생산할 무인자동방제기 수 있어요"고 말했어요.비용은 "0"이에요

꿈의 집을 가능하게 한 중요한 부분은 한화 솔라소스가 제작한 태양광 모듈이에요

모듈은 태양전지 패널을 수평 또는 수직으로 결합하는 배전 패널이에요

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많이 시설하우스 유동팬 고수할수록 발전 비닐하우스유동팬 용량이 커진다

칩하우스 비닐하우스 운반구 지붕에는 45개의 설치시설이 설치되었어요

한우솔라원의 미국 미디어 홍보 책임자인 조이 마르퀴트(Joey Marquart)는 "한웨이드는 35만 개를 투자했어요.태양광 모듈과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칩 하우스의 개발 비용도 있어요." 그것은 그것을 하고 비닐하우스 유동휀 싶은 첫 번째 비닐하우스 유동휀 단계이에요," 그는 배경을 설명했어요

또한 칩 하우스에 친환경 주택을 위한 최첨단 시스템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설치되었어요

홈 비디오 게임 콘솔인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Xbox용 작동 감지 장치를 도입하면 손가락으로 TV 및 컴퓨터와 같은 가전 제품을 켜고 끕니다

또한 iPad용 응용 프로그램(이하 앱으로 사용) 집의 주인이 외부에서 전원을 제어 할 수있는 개발

칩 하우스는 5월 31일까지 무료로 일반에 공개되요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m 오후 1.30시까지 .m 주말 하우스 무인방제기 4☞pm.m. '리빙'은 빛을 전기로 직접 변환하는 집을 의미했어요

반면 태양열은 태양열에서 터빈을 통해 전기를 무인자동방제기 생성했어요

시설하우스유동팬 전 세계적으로 태양광 주택수요가 증가하고 있어요

R지역 에너지 프로젝트에전력도 재사용할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수 있어요


칩 하우스에 들어갔을 때... 그것은 발전기를 제외하고, 일반 집과 유사해요 ... 6월 17일에 대중에게 공개된 칩 태양열 주택의 모습은 흰색과 푹신한 베지를 연상케 했어요.?외부 벽 주변의 흰색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소재는 청바지와 제거를 재활용하는 비닐 로 덮인 폴리 무인방제기시스템 에스테르이에요

'환경 친화적'은 농약 무인방제기 난방 및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냉각 '선택'의 효과를 증가시다.?칩집주인이 평생 전기를 지불 할 필요가 없도록 주택은 지붕에 설치된 태양 전지 패널에서 전력을 얻어요

집의 내부는 일반 주택과 크게 다르지 비닐하우스 운반구 않어요

발전기는 하우스유동팬 집 밖에 하우스유동팬 설치되었기 때문에 언뜻 보기에는 태양광 발전소의 흔적이 없었어요

750m² 규모의 작은 인테리어는 지붕형환풍기 로프트 스타일로 무인방제기시스템 꾸며져 있으며, 1층 거실과 주방 초록색이 있는 3층 침실로 나뉘어 져 있어요.공간 사용을 극대화하기 위해 욕실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핑.?iPad를 사용하여 내부 조명을 켜거나 실내 온도하강팬 조명을 끄거나 하우스유동팬 거실의 블라인드를 조정하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최첨단 시이에요. 새해는 삶에 진정되요.?100만 달러를 위해 지어진 이 집은 또한 지을 수 있어요

300,000도 동일하게 만들 것으로 예상되요

그것은 여전히 실험적인 집, 하지만 상업화에 대 한 연구ING은 계속되요

SCI-Art의 조지아 소수 하우스 무인방제기 민족 홍보 매니저는 "우리는 학생들이 새로운 기술을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지속적으로 적용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비닐하우스 유동휀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기 무인방제기 위해 SolarHouse를 Caltech 캠퍼스로 옮기고 있어요


'가주 태양광 시장의 잠재력', '칩하우스 프로젝트'로 중국에서 온 한화솔라원 한화솔라원 비닐하우스 유동휀 총괄매니저 저스틴 비닐하우스 운반구 리.

Cco. 사진)우리는 쉽게 무인방제기시스템 이해하고 친절하게 태양에 도달 할 수있는 기회라고 비닐하우스 운반구 결정했어요.그는 "생명과 시민을 위한 산업"이라며 "태양광 산업에 재활용 시설하우스 유동팬 에너지를 도입하는 프로젝트에 하우스유동팬 참여했어요"고 말했어요.?그는 태양광 모델 주택 개발에 참여하고, 시장성을 탐구하고, 시설하우스 유동팬 지방 정부 및 대학과 의연계 방법을 모색하는 간접적인 접근 방식을 취했어요.?"우리는 새로운 농약 무인방제기 시장을 찾고 있었고, 캘리포니아와 미국의 태양 농약 무인방제기 에너지 시장의 잠재력을 시설하우스유동팬 살펴보았어요." 지붕형환풍기 다른 나라봐요 더 규제되지 않으며, 미국에서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국가를 기반으로 하지 무인자동방제기 않는 한 이를 지지해요"고 말했어요.?한화솔라원은 2010년 8월 나스닥에 상장된 중국 기업인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솔라펀(SolarFun)을 인수하면서 미국 시설하우스 유동팬 태양광 산업에 진출했어요

현재 중국에서 생산되는 태양광 패널을 비닐하우스 유동팬 미국 에어포그 판매 이외의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지역에서 연구하고 개발하여 사업을 확장하고 있어요

비닐하우스 유동휀 이를 위해 지난해 말 캘리포니아 북부 산타클라라에 개발 연구소를 개설했어요

또한 태양광 시설하우스 유동팬 발전소를 건설하는 다운스트림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어요

4월부터 캐나요 온타리오 지역의 현지 시장에서 계약 생산 모듈을 판매할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