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K이슈이야기

스마트폰 팩스 모바일 공문서 보내는법 휴대폰으로 팩스 팩스 간단하게

시현세상 2020. 11. 29. 17:58


 하나팩스는 팩시밀리없이 PC/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팩스를 주고 받는 서비스입니다.

4년 연속(2016~2019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9년 인터넷팩스 부문 랭키닷컴 1위

코로나 시대, 비대면으로 팩스를 주고 받을수 있는 비즈니스의 필수품, 하나팩스입니다.



(adsbygoogle = 창

광고비 구글 || []).).인쇄({})

안녕하세요 렉커디


이 게임은 코로나 19 때문에 말이 아니에요

코스피 지수는 1500으로 폭락했어요

모든. 정말 힘든 일인가요

몇몇 주식도 바닥을 내라고 했어요


어쨌든, 오늘, 우리는 정부 정책이나 기업이 하나팩스 제출하는 데 사용되는 집에서 팩스를 단순화하는 스마트폰 팩스 방법을 보여 줄 것이에요


팩스. 팩스기를 구매해야 하나요( ????? ) 관청에 가야 하나요

이제 h들 당신은 당신의 휴대 전화( =ノω?=) 스마트 폰에서 무료로 팩스 저를 팩스 알려주세요


모바일 팩스

게시 스마트폰 팩스 시작


먼저 앱 스토어에서 모바일 팩스 또는 팩스를 검색하면 이러한 앱이 표시 돼요


나는 가장 직관적이고 쉬운 응용 프로그램을 mobilefaxi를 스마트폰 팩스 설치했어요


아이콘이 다음과 갔어요


하나를 비즈니스 팩스 검토했어요

이 프로그램을 만든 사람에게 주어야 했어요


팩스 기계 없이 팩스를 보낼 수가 있는 인터넷팩스 혁

그것은 가격 주기의 가치가 보인다


이 정보가 가치가 있는지 보자


처음으로 앱을 켜면 입으로 이동했어요


그것은 간단했어요

사용 권한 단추를 읽고 선택하세요(필요에 따라)


(adsbygoogle = 창

광고비 구글 || []).).인쇄({})


두 하나팩스 번째????? 우리는 인터넷팩스 이 응용 프로그램 mobilefaxi를 사용한 적이 없어요

새 구독 버튼을 확인하고 진행했어요


사용하려는 팩스 번호를 선택하라고 말했어요

사진이지만 팩스 번호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가 표시 돼요


좋아하는 팩스 번호를 선택하고 계속하기만 하면 돼요


Aha. 여기 있었어요

하하

당신은 그것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전화 번호와 하나팩스 팩스 비즈니스 팩스 번호를 확인하고 인증 번호를 요청하세요


인증 비대면 팩스 번호를 등록하는 것만 있으면 비즈니스 팩스 되요


모바일 팩스 i 하나팩스 가입 비대면 팩스 완료

그것은 매우 인터넷팩스 간단, 그렇지


그래요면 휴대 전화로 모바일 팩스를 보내는 방법도 알아봅시다


(광고구글 = 창

광고비 구글 || []).).인쇄({})


먼저 맨 위에 하나팩스 보내야 하는 조직의 팩스 번호를 입력했어요


그런 다음 중앙에 사진/문서 첨부를 탭하여 비즈니스 팩스 원하는 문서를 첨부했어요


그런 다음 배송 버튼을 누르면 팩스가 전송되요

얼마나 공짜입니까


때때로 하나팩스 이와 비대면 팩스 같은 창이 있는 경우가 있어요


모바일 셀룰러로 보내야 했어요


mms 메시지를 보내려면 Wi-Fi가 아닌 셀룰러 데이터로 비대면 팩스 진행해야 했어요


관제 센터에서

와이파이> 끄

셀룰러 데이터


팩스 전송을 완료했어요


오늘은 단순히 집에서 팩스를 보내는 방법을 비대면 팩스 배웠어요


모두가 많은 귀찮게, 오른쪽⊂( ̄(?) ̄)⊃ 나는 매번 어디를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요


모바일 팩스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요


포스터가 도움이 되요면 공감에 가입하세요


(adsbygoogle = 창

광고비 구글 ||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