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무인방제기 상토 소독하기

시현세상 2020. 11. 29. 08:40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2017. 농약 무인방제기 7. 27. 183

당신은 모두 한여름 더위에서 좋은가요

덥고 따뜻하지만, 올해는 매우 뜨겁고 남쪽에는 여전히 비가 내리고 있어요

중부 지방의 폭우는 분포된 비닐하우스유동팬 것처럼 에어포그 들리지만 너무 비가 오는 것은 아니에요

그래서 따뜻한 여름이에요


곧 이네 농장은 두 번째 작은 시즌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준비하고 있어요

남편과 나는 단지 두 무인자동방제기 사람이지만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지금은 배를 떠나야만 했어요

곧 쌍둥이가 태어났을 때, 무인방제기시스템 돌아가면 더 나빠질 것이에요. 병원으로 돌아왔어요. 경우. 지붕형환풍기 그래서 긴급??? 나는 레하사촌요카를 불러요

저는 올해 숨은 이기 때문에 무인자동방제기 멀리서 약간의 총을 맞고 태어난 23세의 나이로,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산청에서 부모 농장을 도우며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자란 테러나 하우스유동팬 이봐요 더 빨리 에어포그 일하고 있어요

도움을 요청하기는 어렵지만, 비닐하우스 운반구 시간이 지나면 끝나지 않아요

하지만 그가 나를 도왔을 때봐요. 비닐하우스 유동휀 나이가 비닐하우스 유동휀 많은 사람 봐요 더 낫기 때문에 ( =ノω?=)( =ノω?=)

예쁜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폐기물이 도착했어요.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그리고 침대의 상단을 들어 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었어요


작년 딸기를 꺼내서 온도하강팬 평평해진 새로운 시대를 만회할 남자


작년까지 온 식당⊂( ̄(?) ̄)⊃ 하우스 무인방제기 (1년에 가장 많이 구매한 최고 볼륨의 양은 엄청나서 올해 신중하게 작업을 지붕형환풍기 하면 내년에 다시 채워야 했어요⊂( ̄(?) ̄)⊃) 방은 아주 좋았어요. 오, 그게 전부이에요. 그녀의 선물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작품이 기대돼요

m의 얼굴 제거 높은 언젤 지붕형환풍기 하나, 바닥 라인, 율법산지를 명확히 하고, 시설하우스유동팬 물 호스를 무인자동방제기 추가했어요

비닐 토양에 들어가는 물은 그 후 비닐을 벗겨서 부서지는 토양을 깨뜨리면 이 작업이 수행되오


딸기가 흙으로 수레를 싣고 약간 진정된 것처럼 모양을 갖추면 뿌리가 되는 것이 좋아요


깔끔한 형태로 잡히면, 차가운 비닐을 비닐하우스 유동팬 덮고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뜨거운 햇빛으로 소독했어요

뜨거운 점수 대 점수 침대는 er 기소

아직 전부는 아녀서 온도하강팬 집에 조명이 있어요


저는 오늘 조명 타르트에 걸었어요


잠시 후 따뜻한 열기가 시설하우스 유동팬 비닐로 들어갑니다


집 밖으로 측면 창의 대부분을 남급

완전히 닫히면 따뜻할 것이지만, 무료 데디 펜스와 같은 실내 시설은 단계가 해결되고 조금 열려 있어요

내부 가구 시설하우스 유동팬 온도는 50도이에요


온도계는 실내 깊은 내부 온도를 회상하며 여전히 41도이에요

표면 하우스유동팬 온도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50도 이상이므로 열이 비닐하우스 유동팬 점차 증가했어요

나는 그것이 미래에 약 10일 동안 의미로 그것을 두고 당신이 그것을 읽을 수 있도록 했어요

그것은 다른 농민 하우스 무인방제기 봐요. 훨씬 나중에 작업

하지만 무인방제기 지난 10일 동안 손녀에게 정말 감사드린다


저는 하우스유동휀 고군분투하는 남편에게 감사드립니다

아직 해야 할 일이 많고, 주위를 걸어야 했어요

다음 과제는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당신의 몸은 유지…. 하지만 걱정이 되었던 비닐하우스 운반구 한 가지는 걱정이 시설하우스 유동팬 덜했어요

나는 깨끗한 소독 조류가 좋은 여자와 함께 성장할 것이에요 상상,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나는 여기에 완료 돼요 ~ 내일 나는 무인방제기 마침내 수술의 날에 개똥을 잡을 것에요 ~ 안개분무 모두가 하우스유동휀 뜨거워요, 하지만 당신의 무인자동방제기 건강을 돌봐

양산 순이네 농장 딸기농장 딸기 딸기를 기다리며 Next Reference 모판흙 소독 House 온도 피트모스 This 올해의 더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