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유동팬 대의 이상 민주주의는 충분하지 더 않다

시현세상 2020. 11. 26. 20:38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 아래는 opendemocracy.net 미셸 바우웬스와 함께 첫 번째 응답 기사 "표현이 절대 비닐하우스 유동휀 충분하지 않아요"(2017년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1월 13일)의 민주주의에 관한 절개예요

이 기사의 저자는 올리버 실베스터 브래들리이에요.?이 문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비닐하우스 운반구 저작자 표시-비상업적 4.0 국제 라이센스에 따라 게시 되었어요


민주주의란 무엇이며 현재의 비채굴 기관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까요


당신은 나 같은 민주주의 애호가 인 것 같아요

나는 무인자동방제기 민주주의를 경험했는지 확실하지 않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d그러나 비닐하우스무인방제 그것은 진정한 민주주의입니까


두 민주주의가 서로 저항하고 있어요

하나는 아테네에서와 같이 사람들의 직접적인 규칙이에요

(물론, 그 시설하우스 유동팬 당시에는 남성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시민으로 제한되었어요.) 두 번째는 사람들의 힘을 제한하도록 설계된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이에요

이것은 아테네에서 제니퍼 톨버트 로버츠의 책 테스트 - 서양 사상의 반 민주적 전통 (재판에서 아테네 반 민주적 하우스유동팬 TradiSo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잘 서양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요의에서 tion에서 언급

첫 번째 모델에 집중했어요

문제는 두 번째 구현 후 200 년이 있어요는 것이에요. 학교와 직장 과 비닐하우스 운반구 같은 우리 비닐하우스 유동휀 삶의 주요 영역은 민주적이지 않아요

따라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민주주의를 하우스유동휀 끄지 않은 사람들(시민/주민)의 민주적 행동을 기대했어요

반면, 자치공동체에 기반을 둔 농약 무인방제기 공동위원회는 민주주의를 위한 매우 특별한 훈련이 되요

이것이 제가 커먼스 모델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이에요


실베스터 브래들리 당신은 "공용 모델"이라고 말했어요. 무인방제기시스템 공용 모델 작동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요.e는 "민주주의를위한 매우 특별한 훈련 캠프"로


Bowens 저는 하우스유동휀 한 커뮤니티가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자신의 규범에 따라 공유 리소스를 관리하는 공용의 전통적인 정의를 따릅니다

지구의 마지막 지역에서, 인터넷의 가상 지붕형환풍기 공간에 내장 된 많은 물리적 습관 [디지털 공용]과는 무인방제기 달리, 그들은 자연 세계에 내장 된 공용을 지적했어요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전통적인 공용은 모두 물리적 공용이에요 - 예외가 있어요

예를 들어 아프리카는 85%의 사람들이 여전히 공용에 의존하고 있어요

이게 마서쪽에서, 하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것봐요 더 많은

스페인 갈린에서는 이 땅의 3분의 1이 여전히 커먼스에 있으며 커먼스 연합이 이끌고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있어요

오늘날 디지털 커먼스(일반적인 지식 원천은 미국 GDP의 절반)와 도시 습관을 시설하우스 유동팬 기반으로 에어포그 한 폭발적인 폭발적인 존재가 되었어요

플랑드르에서는 지난 10년 동안 시민의 자율 계획이 10배 증가했으며 네덜란드에서도 비슷한 폭발이 발생했어요.이러한 계획의 대부분은 관행 에서 공통적인 비닐하우스유동팬 것을 만드는 것을 포함했어요

가이스 북precariate에 tandinga는 무자비한 노동자가 공용의 전형적인 네트워크와 가지고있는 깊은 연결을 기록했어요


또한, LabGov와 LabSus가 정리한 이탈리아 모델에서 적극적으로 따르는 피어 프로덕션의 혁신은 모든 사람이 모든 것을 결정해야 하는 것은 아니라고 설득했어요

우리는 개인적인 수준에서 모든 것에 참여할 시간이 있어요. 아니요

지붕형환풍기 그러나 '사회'를 포함한 다른 이해관계자의 적절한 감독 메커니즘이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존재하는 조건하에서,이미 참여한 시민들에게 아모 특권 공간


실베스터 무인방제기 브래들리 농약 무인방제기 그래서 당신은 유체 민주주의 또는 위임 민주주의의 다른 종류를 선호합니까

[현재민주주의는 '대의원민주주의'의 하위 집합인데,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중요한 사안에 대해 직접 투표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나 대의원에게 위임할 수 있는 제도이다

직접 민주주의와 는 달리, 그것은 안개분무 될 수 없기 때문에 하우스유동팬 자신에 대한 투표는 항상 중요한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문제에 투표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자신의 여부 또는 D따라서 특정 주기에서만 투표할 수 있는 대의민주주의(우리가 알고 있는)와는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를 https//medium.com/organizer-sandbox/liquid-democracy-true-democracy-for-the-21st-century-7c66f5e53b6f.srfabgkjk

- 비닐하우스 유동휀 테렘


차라리 저어주겠다

믹싱을 실험해야 했어요

저는 직접 민주주의에만 기반을 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복잡한 사회를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사람들에게 모든 것에 참여하도록 요청하는 하우스유동팬 것은 현실적이지 않아요

따라서 우리는 민주주의의 개선된 무인자동방제기 대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새로운 민주주의 시설하우스유동팬 토론과 협력 계층을 구축해야 했어요

프랑스에서는 헌법위원회와 제6공화국의 제안에 멜렌촌이 제시한 복권 제도와 같은 새로운 복권 제도가 포함될 수 있어요


현재 우리의 인류는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절대 직접적인 실험적 민주주의 모델과 여러 가지 이유로 작동하지 않는 과거의 원인의 모델을 결합하여 영향력있는 시점에 있어요. 농약 무인방제기 있는

예를 들어 시의회에서 일어나는 일보기 오스트리아 또는 이탈리아 도시에서 볼로냐 비닐하우스 유동팬 규칙북이 시민들에게 커먼스 거버넌스 계획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직접적인 정치적 시설하우스 유동팬 역량을 제공했어요


[오스트리아 의 포랄베르크 마을은 고대 그리스의 민주적 형태를 되살리기 위한 것이에요

무작위로 선정된 시민들은 중요한 지역 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시의회를 구성해요

이 https//blog.p2pfoundation.net/democracy-series-vorarlberg-civic-councils/2016/12/02.-Theorem


그것은 내가 생각하는 실험이에요중요한 중요성

다른 지역/국가/도시는 다양한 방식으로 혼합된 집단 의사 결정 방식을 비닐하우스유동팬 선택할 수 있어요

물론, 하우스유동팬 나는 비닐하우스유동팬 또한 권위주의 자본주의가 트럼프와 같은 우익 급진주의자의 지도 하에 보여줄 수 있는 어떤 반대 경향도 알고 있어요

현상 유지는 비닐하우스 유동팬 절대 작동하지 않지만 두 모델 사이에 백업이 있을 것이에요


실베스터-브래들리 협동조합과 플랫폼 협동조합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의원들이 그들이 영향력 있는 모든 무인자동방제기 것에 대해 투표할 것이므로, 이러한 노조가 존재하는 사회가 확신할 수 있을까요? 무인방제기 대체 관리 시스템


협동 조합의 시설하우스 유동팬 하단을 포함하여 의사 결정을 보장하여 민주적 거버넌스를 보장함으로써 모든 범위에서 조직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어요


이러한 기존 하우스유동휀 기관의 이름으로 새로운 민주주의 체제의 가능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우리가 단일 기관을 무인방제기 찾아야해요고 생각했어요

이러한 계획에서는 문제가 발생하면 복구가 불가능했어요. 왜냐하면 그것은 좋은 것이기 때문이에요

이것은 러시아에서 로사 룩셈부르크에 의해 제시 하우스 무인방제기 된 인수이에요 (중 러시아 혁명) 의회 폐지에 반대

그녀는 무인방제기시스템 노동당이 실수를 저질렀어요면 균형을 잡을 지붕형환풍기 다른 힘이 없었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요

그녀의 주장은 사실로 밝혀졌어요

당신이 설명 한 모델은, 나는 로자바에서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실험 [시리아 북부의 사실상 자치 쿠르드 지역 - 그것은 될 수있는 좋은 장소이에요


그러나 사유지나 무인자동방제기 '노동자본주의'로 활동하기 쉽다는 점에서 협력모델은 무인자동방제기 제한적이라고 본다

따라서 오픈 협동 모델을 비닐하우스 유동팬 강조했어요

이 모델에서 협동조합은 비닐하우스 유동팬 법적 의무가 무인자동방제기 있는 일반적인 재료의 형태로 일반 재료의 생산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요

일반적으로 저는 협력민주주의가 複 제도적 다양성을 보장하는 다원주의형 민주주의의 모델을 비닐하우스 유동휀 선호했어요


실베스터-브래들리 민주주의를 확장하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은 시민들이 자신의 매력을 돕기 위해 공통의 관심사에 대한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해결책을 제시하고 (물리적 하우스유동팬 또는 디지털 로 공통적이든 간에) 조직하는 것이에요.올빼미는 대표들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기를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바라며 기존의 "대표 에어포그 민주주의"에 비닐하우스유동팬 미치는 영향을 들었습니까


정답이 아니에요

한편으로는 민주주의는 어떤 엘리트가 우리를 다스리게 될지 결정하는 선거가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아니라 우리 삶에서 가장 먼저 그리고 모두를 위한 호리스트 관행이어야 했어요

("선거"라는 단어는 선거를 의미하며 엘리트를 의미하는 "엘리트"라는 단어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같은 emanik [라틴어 "엘리거"- 발언]에서 유래했으며,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그리스인들은 선거를 귀족 원칙으로 보았고 복권은 d로 보았어요.유목 원리.) 커뮤니티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공통 기관은 고유한 규칙과 규범에 시설하우스유동팬 따라 공통 리소스를 관리하는 것으로 정의되며, 생명에 관련된 조치를 달성하는 가장 지붕형환풍기 좋은 방법이에요

즉, 배우고, 일하고, 무인자동방제기 민주주의를 실천했어요


광범위한 지형과 기능 단위를 커버하는 민주주의가 있어야 했어요

그러나 우리는 원인만으로는 절대 충분하지 않은 곳에 있어요

이제 새로운 기술을 실험하여 원인을 늘릴 무인방제기시스템 수 있는 시간이에요.참여와 토론, 복권 등을 통한 유연한 피드백


존 헤론)은 우리가 어떻게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 설명했어요

그는 이렇게 썼어요


"적어도 4개의 문화 발전 계급은 도덕적 통찰력의 클래스에 비닐하우스 유동휀 뿌리를 두고 무인방제기 있는 것 같어요


(1) 제한적이고 억압적인 방법으로 권리를 정의하고 정치적 무인자동방제기 참여권을 가지지 않는 권위주의적 문화

(2) 사람들이 참여하지 않거나 참여하지 않는 좁은 민주주의 문화는 다른 모든 사람의 의사 결정에만 매우 제한적이에요.분야 지붕형환풍기 ? 연구, 종교, 하우스 무인방제기 교육, 산업 등

(3) 어느 정도 참여를 실천하는 정치참여와 폭넓은 민주문화 실천

(4) 모든 사람이 인간 활동의 모든 영역에 참여할 수 있는 동일한 권리를 가지고 있는 풍요로움에 시설하우스 유동팬 초점을 맞춘 무료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볼 수 있는 커먼스 p2p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문화. 비닐하우스 운반구


헤론추가


"우리는 또한 이 네 가지 문화 계층을 세계, 협력, 자율성 의 관계로 제시할 수 있어요


(1) 세계 규칙, 감독 및 협력과 자율성의 시설하우스유동팬 제한


(2) 글로벌 체제는 정치권에서만 협력과 자율성의 일부 권한을 부여해요


(3) 협의회는 정치권의 협력과 자율성에 대한 일부 권한을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부여하고 다른 분야에서는 서로 다른 무인자동방제기 수준의 협력과 자율성을 부여해요


(4) 협의회의 역할은 인간 활동의 모든 영역에서 협력적 자율성을 시작하고 추가 처리에서 자연스러운 현상을 조성하는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