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D 라오스편 피터팬 라오스 여행기 안녕 안녕 훼이싸이 15 치앙라이 시설비닐하우스 유동팬

시현세상 2020. 11. 23. 21:56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8시 50분에 체크아웃은 10시 시설하우스유동팬 30분에 있었어요

떠날 때까지 떠나지 않습니까? 걱정되었지만 떠나기로 했어요

나는 안개분무 이유가 다음 목적지가 확실히 나를 비닐하우스유동팬 기다리고 있어서 비닐하우스 유동팬 나는 그를 향하고 하우스 무인방제기 있다고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생각했어요

나는 내 숙박 시설에서 라고스 국경을 건너는 법을 배웠어요

쓰인 것. 하하 몰라

다른 곳을 찾고 있어 요면 머물 것이 좋은 비닐하우스 유동휀 곳을 찾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수 있어요. 나는 하하에게 물었어요, 그러나 그는 우리는 페이스북 친구이에요

당신은 마침내 여기에 자석을 사용했어요(=^ ? ^=) 하하하 내가 내 여동생에게 준 자석은 한복을 지붕형환풍기 입은 여자이에요(=^ ? ^=) 농약 무인방제기 아기? 나는 방에 있는 여자를 쳤어요

하하와 이름으로 물었어요

나는 그녀의 이름을 물었어요. 생각하지 않았어요, 하하 자자 자자 자자 내 여동생의 "꿈"이었어요

하하 언니가 중국에 오면 저에게 연락할 무인방제기시스템 번호를 주었어요. 한국에 오시나요( ????? )" 에어포그 "응( ????? )" 무인자동방제기 그가 말했어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나는 그것이 생각하지 않아요. 내가 나이트 바에서 그에게 말했을 때,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그는 int 되지 않는 것 같았어요 당신은 하우스유동팬 한국에 있어 하하 나는 그것이 심각한지 모르겠지만, 나는 휴대 전화 번호 하하리에요( ????? ) 쿼터를 시설하우스 유동팬 떠났어요

그리고 나는 세 개의 자석을 선택하고 집에 갔어요

다행히도, 그녀는 아주 좋은 어머니를 온도하강팬 했고 왕 자석, 여왕과 하오도 자석을 마셨다

이 집에는 부부가 많아서 임신한 무인자동방제기 어머니가 필요해서 고마워서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지금 집에 가고 시설하우스 유동팬 있는지 물어봤어요." 아니요, 라고스에 가서 라고스로 가세요/(? x ?)\" 집, 노브, 파란 옷, 하우스유동휀 한국 무인방제기 팬, 그녀의 얼굴을 비닐하우스 운반구 볼 수 없었고 버스 터미널로 향했어요. 당신 뒤에 약간의 당황과 함께 사용


편의점에서 가장 먼저 먹는 것은 처음으로 보증수표를 끊은 후 편의점에서 구매하거나 중지하시겠습니까? 먼저 테이블을 끊기로 했어요." 치앙콩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버스표는 어디에 걸어야 하나요?" 버스에 의지." 아." 하지만 갑자기 그는 저기 지붕형환풍기 버스에 나를 호출, "치앙콩? 치앙콩?" 그래(=`ω´=)" 그것은 이미 꺼져(=`ω´=)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읭? 농업비닐하우스자재 630~730, 시간당 830. 그게 뭐야? 그것은 11, 그리고 당신은 지금 시작? 하하하 나도 몰라

저는 버스이기 때문에 이미 버스에 타고 있는 많은 사람을 타고 있어요. 그러나 빈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버스가 떠나고 여동생은 돈을 받아요.

필드 65.

HSA... 그것은 도울 수가 있는 ?? 무언가이에요.


치앙콩에 도착하면 툭툭 운전사가 픽업 되요.

나는 버스에서 내려 지금은 어디로 가야 내 휴대 전화에 캡처된 사진을 찾고 있었어요, 갑자기 톱 외국인 제로가 저를 불렀어요." 브리지????? 거기로 가자,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툭툭을 타고 하시겠습니까?????" 어. 그 다리가 다리인지 확실하지 않아요 나는 그것을 캡처 ja ha 블로그 게시물이 필요했어요. 네가 만든 다리가 뭐라고 생각하죠, 하하하, 맞죠????? 나는 나와 함께 툭툭을 했어요.

50 필드.

사실, 처음에는 외국인의 제안에 누워 있었어요.

지갑에 지폐가 1,000개밖에 없었기 때문에 투자 하 툭 아이템을 얻을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하지만 난 단지 1,000 있어서 편의점에 가서."


내가 툭툭에서 만난 두 명의 외국인은 남자와 여자였고, 그들은 아마 부부였을 것이에요. 그들은 아르헨티나에서 오고 있어, 그들은 10주 동안 여행하는 것으로 했어요.

나는 치앙마이에서 5일, 치앙라이에서 2일 동안 머물렀고 그들은 스쿠터를 타려고 할지 몰라 요고 말했어요.

스쿠터 없이 돌아다니는 방법. 치앙라이는 진짜 스쿠터로되어?? 치앙 라이 ... 녹색 자연이 호흡하는 ♥♥ 어디에 나는 도착, 20 캠프를 했어요, 버스를 타고, 강을 건너 이민 어쩌게 갔어요.

왜 이 아르헨티나 부부는 어쩌고저쩌고 이민에 대한 비자가 필요합니까( =ノω?=) 나는 다른 곳에서 떨어졌고, 나는 15일에 영화가 자유로웠기 때문에 들어갔어요.

블로그와 함께할 수가 있는 뭔가를 찾고 그것은 복잡하고 복잡해 보였지만, 내가 와서 말했어요. 기뻐요, 하 해결되었어요/(? x ?)\ 또한/(? x ?)\ 나는 그와 부딪지야 하라는 것을 안다.


나는 이민을 위해 줄을 서서 하하는 여권을 당기지만, 오 박이 말하는 것을 몰라요. 라고스 이민, 그래서 나는 알 친이 있어요.

난 아무것도 몰라, 읭⊂( ̄(?) ̄)⊃ 나는 하하 노를 찾고 있지만 나는 라고 얘기하고 있어요 ... 성함을 말씀해 주세요⊂( ̄(?) ̄)⊃ 그것은 조금 냄새나야⊂( ̄(?) ̄)⊃ 오, 내 이민 카드 하하하 자자 자자 자자자 자 ja ja ja ja ja ja ha 어쨌든, 아무리 터무니없는 하하하하하하하 검사가 카드를 가지고, 잘 쓰고, 돌아와서 그것을 보여줘요.

하지만 전자심사관.

나는 소리가 무엇인지 들었던 순간부터 내 눈을 들여다보고 라고를 노래했어요. 아, 성희롱이 아닌가요????? 난 당신이 잠깐 가고 싶어 생각했어요.

나는 눈을 바라보며 혼자 미소를 지었고, 지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자, 결승까지 인기 있는 하하하자는 영어를 구사했어요." 어디를 묵을 거야?" 어쩌면 싸이 유청?" 며칠이 나겠어?" 10일에서 15일? 나도 몰라." 한 달?

하하하 이사키... 지하 더 많은 비자를 얻기 위해 기다리고 있지 않은 한 달 "되었어요"????? 아니요????? 하하 10일?????" 하하... 15o 나는 이 새롭고 어려운 "당신은 혼자 여기 있어?????"에 감사드립니다. 예, "왜 하하 남자친구가 오지 않았나요?????" 남자친구 하하하하하하하

어떻게 더 많은 것을 끝냈는지 기억했어요. 내가 당신에게 아이스크림 하하를 제공하지 않을 거야 퍼럼 내가 장난해요. 내 여권 자자를 줄 때 잘 화상 뺌 하하하하하하리 이 비열한 형제는 하루 중간에 라고스에서 말을 계속. 오, 무슨 ??????????... 미안해. 젠장." 하파이"

우리는 100 필드에 대한 화베이 싸이의 중심에 툭툭을 했어요.

아르헨티나 부부는 오늘 루앙 프라방에 가서 터미널에서 먼저 하차했어요.


나는 호스텔에 짐을 두고 걸었어요.

하지만 정말 아무것도 없어요.

제제라 디지 또는 치앙마이, 치앙라이와 파이는 시골이었어요 .? 이것은 실제 필드이에요.

당신의 도시에 편의점은 무엇입니까( ????? ) 라고스는 원래 편의점이 없었나요( ????? ) 하지만 조금 아닌가요( ????? ) 시내이지만, 왜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자자 상점 편의점( ????? ) 정말 여기 있어요.

필드는 또한 그것은 "개시 대상"이에요. 주변 지역의 관광 명소? 그런 건 없어요.

하하하하 강일 뿐이에요.

태국에서, 당신이 볼 때 거리에 많은 개와 고양이, 라고스는 개와 고양이를 보고 있지만, 특히 많은 "닭"이 있어요.

이것은. 번식하는 닭이든, 현지 닭이 있는지 확실하지 자동차가 빠르게 달리는 입구에서도 닭이 방황하고 둥지를 틀고 있어요. 하하 몰라.

나는 그들이 통과하고 배고픈 가면 그들을 먹는다면 이 닭들이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합니까( ????? ) 바나나 열매퍼럼( ????? )

특히 그 개. 그는 나를 보고 하하하 짖는다. 하- 씨 외시 말했어요. 이런 식으로 저를 환영하게 되어 기쁩니다. 나는 아직 하하에게 물어보지 않을 것이고 나는 몇 가지 사진을 찍고 쪄 거야.

화베이 싸이, 라고스, 정말 조용한 장소이며, 대신 조용하지 그것에 대해 할 일이 없어요.

도심에 있는 하의 레스토랑은 여행객을 위한 것 갔어요. 나는 거의 비 외국 레스토랑을 사용하지 않아요.

현지인들은 하하의 한가운데에 있지만 문제는??? 외국인이 많지 않은 외국인

무엇을 먹나요? 아침 식사가 없을 때, 점심, 저녁 식사가 끝났습니까? 한 남자가 식당에 앉아 있었어요.

내가 들어간 이유는 다른 레스토랑이 열려 있는지 또는 닫혔는지 몰랐기 때문이에요. 내가 좋은 일을 하고 있는지 아닌지 몰랐어요.

내가 모르는 것을 팔았지만, 난 그냥 들어가고 싶어. 하하에는 메뉴가 없었어요.

원래는 무엇이 아니었는지 몰랐기 때문에 면만 주문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깨끗한 수프 국수를 제공했어요.

수프를 마신 후, 응? 이것은 내가 먹고 싶은 것과 같은 맛이 있지만, 시어머니가 와서 어떻게 먹는지 말해 주었어요.

앞의 삼 장? 너무 맛있어서 하하가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푸른 싹과 찐 양배추를 가져왔고, 함께 먹을 때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자자 하하 국수도 다치었고 모든 것이 다쳤어요.

가격은 10,000원이지만 가격은 약 1,500원이에요.


과거에는 슈퍼마켓을 들으신 소리가 들렸고 포크를 샀어요.

약 2, 000원, 300원.

내부에 7개의 탈착식이 포함되어 있어요.

제제.

호스텔로 돌아오는 길에 나는 다른 슈퍼마켓으로 전화를 받고 사탕을 샀다.

총 20,000,000, 약 000달러.

라고스 용액... 조금 비싼 것 보인다.

물론 한국 봐요 저렴했어요⊂( ̄(?) ̄)⊃ 1,500원에 하나씩 도달하면 한국과 비슷하지 않습니까⊂( ̄(?) ̄)⊃ 3,000개라면 거의 90개의 필드가 있어요. 태국에서 90 필드 당신은 몇 가지 과자를 살 수 있어요. 비싸지⊂( ̄(?) ̄)⊃ 와... 당신은 강아지 되었어요 Ado⊂( ̄(?) ̄)⊃ 그래서 나는 슈퍼마켓을 싫어. 나는 당신에게 좀⊂( ̄(?) ̄)⊃⊂( ̄(?) ̄)⊃⊂( ̄(?) ̄)⊃⊂( ̄(?) ̄)⊃⊂( ̄(?) ̄)⊃⊂( ̄(?) ̄)⊃⊂( ̄(?) ̄)⊃⊂( ̄(?) ̄)⊃ 줄 거야 그래서 모두가 편의점에 가요⊂( ̄(?) ̄)⊃⊂( ̄(?) ̄)⊃⊂( ̄(?) ̄)⊃ 편의점을 하지 않는 데는 이유가 있어요. 그것은 그것을 호출하는 가치.


오늘은 호스텔에서 썩어가는 것을 생각하고 있어요.

무엇을 위해????? 그것은 방문자 숙소가 아니며, 싱글 연회장, 하하 ... 나는 여기에 할 일이 없어요, 그래서 나는 내부 블로그, TV를 보고, 전력망을 당겨 거야.

숙소 내부를 먹어보세요 국수 나는 파티에서 포장( =ノω?=) 12000 필드.

국수 봐요 쌀을 더 먹고 싶었어요. 12,000ha에 불과한 12,000ha의 국수만 있었어요.

나는 포장을 호스텔에 가져와 호스텔로 가져갔기 때문에 먹는 방법을 느꼈어요.

하지만 국물 한 봉지에 국수 고기를 붓고 먹었어요.

하하하하 수프는 너무 뜨거워서 다른 비닐봉지에 싸서 책상에 올려놓아 요 하하하하 알고 있어요.


가장 날카로워졌던 과자.

분명히 포장지는 태국 수량에 대한 5개의 필드에 기록된 것 갔어요 ... 왜 총 11,000을 느끼는가? 나쁘지 않아요. 이것은 라고스 물이 어떻습니까... 지하 슈퍼마켓이 이런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아직도 기분이 좋지 않다.


라고스의 화베이 싸이( ????? ) 외국인이 거의 없었는지 궁금했지만, 오늘은 조용하고 조용한 맛을 가지고 있어요. 나는 호스텔에 사는 하를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그것은 단지 진짜 시골 마을이에요.

이곳에 숙박 시설이 있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는 도시이므로 이곳에 오는 사람은 누구나 알 수 있어요.

여기에 환율 센터가 있었지만 야시장이에요.

한국 돈 가 일 리 1,000여 건을 거래했어요.

환율은 계산되며 약 3,000원으로 보이에요.

내일 나는 루앙 프라방으로 버스를 타고 가야 해요.

거기에 머무르는 것이 저렴하고 편의점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