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공주 상월 논산 오영훈님 강영식님 방문기 계룡 시설비닐하우스 유동팬

시현세상 2020. 11. 20. 22:37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오늘은 당신이 기다리고 있는 비와 함께 비닐하우스유동팬 추운 날이에요


출근길에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저는 산에 있는 강용식 농장으로 곧장 달려갔어요

딸기 모종, 시설하우스 유동팬 HK 및 EC에서 질소 질산염의 측정을 잘못된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묘목에서 확인했어요


굵은 모래의 집은 모인다 하고 있어요


굵은 모래에 의해 수신된 무덤은 210ppm의 지붕형환풍기 농도로 측정되오


모종은 제자리에 무인자동방제기 있어요



산화질소의 농도는 600ppm이에요.


당도는 4.2%로 측정되오


위의 질산 질소 수준에 대한 디지털 장비로 측정 한 가장 낮은내 묘목


오늘날에도 높은 수준의 규모로


1. 아산화 질소 산화물의 양은 잎의 색상에 의해서만 폐기할 수 있어요

? ?A. 안개분무 모종의 경우 종이의 색상이 부드러워도 값이 비닐하우스 운반구 높어요

? ?B. 사람이 사는 고양이의 경우 비농장 관리에 따라 숫자가 다릅니다

2. 무덤의 경우, 그 곳에 모종처럼, 촉매봐요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살아있는 몸에 더 많은.

? ?질소 질산의 그룹은 200-400 ppm 이상 분출 할 수있는 것 무인자동방제기 같아

? ?- 다양한 것 같아요질산 질소와 유기체 사이의 관계, 종이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수와의 관계, 루트 수와의 관계 와 같은 변화


강용식 시설하우스유동팬 대신에 있는 나쁜 놈의 pH와 EC를 확인하는 직


나는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당신에게 아침에 압력을 주고 물이 비닐하우스 유동팬 나온다


이 측정은 pH6.5, EC 1.3에서 취했어요


내가 벽에서 무인방제기 나왔을 때, 나는 공주에 하우스 무인방제기 의해 오영훈을 불러요

11시에 약속이 있었기 때문에 서둘러 길을 가서 다시 도로로 돌아갔어요


나는 농장을 방문했어요


지난 봄 지구에서 눈으로 변경된 이 계획은 도달했어요. 이제 최종 단계는 거의 있어요


BVB 탑 샷이 있는 나쁜 스티로폼은 일반 온도하강팬 나쁨봐요 3cm 높

상단을 채우고, 약 1/3을 채우고,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프레스하고 반환하고, 산주의 양은 다른 온도하강팬 농부들봐요 더 많은 것이었어요.?

나는이 경우에 물에 점점 중지



나쁜 따뜻한 파이프를 넣는 대신, 배수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파이프를 설치하는 홈 슬롯을 파고 들었어요. 무인방제기


아래 시설하우스 유동팬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야영훈은 시설에서 환기와 습도를 진지하게 받아들인다


10개의 인공호흡기, 6개의 부동 팬, 2개의 거울이 있어요.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한동에 설치된 시설하우스유동팬 통풍선 끝의 H 흐름


온도를 낮추기 위해 30 개의 무인방제기 인공 무인자동방제기 호흡기


보육원을 자세히 살펴보면 시설하우스 유동팬 올해는 비가 내리고 온도가 높기 때문에 비닐을 제거하고 그늘을 내리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그물만 설치할 수 있어요.

당신은 볼 수 있어요.


우리는 비닐을 제거하고 가능한 한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물을 줄일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수 있었어요


- 유아반 의 중간 줄 의 하단에 환기 팬도 있어요


묘목은 모종되고있어요

질소 질산염의 양은 300 ppm에서 측정되고,설탕은 6. 농약 무인방제기 3%로 역대 가장 높은 측정값이에요


주스와 하우스유동휀 강한 줄기를 헹도, 주스기의 롤러는 종종 중지되요.

자라기 어렵고, 나중에 딸기는 힘들고, 그들은 웃어요


그리고 시설 내부의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나쁜 여섯 라인이었어요

해가 계속 지나갈 수록, 비닐하우스 운반구 공간의 나쁜 서쪽과 딸기 식물은 두 줄로 앉아 있어요


아침에 는 해가 오면 동쪽은 측면 창문에 심하게 무인자동방제기 매달려 있으며 딸기가 비닐하우스무인방제 한 줄밖에 없어요


짧은 대화였지만, 용훈은 약속을 잡아요

나는 한 번, 형제를 많이 배웠어요.봐요


1. 정확한 기록을 통해 문제의 원인을 찾아보세요

2. 작물을 물 관리로 제어하고 하우스유동팬 작물 성장 상태에 따라 분배하지 않

3. 100% 이상분의 5%로 95%의 성장의 좋은 기간을 나타내지 않어요

환경 관리는 비료와 의약품을 분사하는 것봐요 더 중요했어요

5. 문제의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간단한 처방전이 아닌 기본 처방전이 필요하므로 오랫동안 갈 수 있어요


그리고 그게 다야


구연산을 미량 원소 분무에 넣으면 잘 흡수되요

흡수는 단풍에 분무되는 스프레이의 정도에 따라 달라질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수 있어요


우리는 또한 미래에 다중 구연산 완화의 고통을 확인했어요.


우리는 우리가 시작한 오래된 눈에서 대성공을 쳤어요

내년에 무인자동방제기 마이스터 대학에 등록했어요면, 좋은 지도자가 에어포그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