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시설비닐하우스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무인항공기 작업

시현세상 2020. 11. 13. 21:35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무인 항공기 작

2019.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6. 23. 55

어제 아침에 집을 떠나 비닐하우스 내부의 무인 통제 작업을 했어요

밀폐된 집 공간에서는 몇 온도하강팬 일출 후에도 온도가 상승하므로 새벽이나 저녁에 온도가 떨어지는 저녁에 제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좋아요


솔직히 말해서, 저녁의 새벽은 나무에 좋은 것 갔어요


방은 지붕형환풍기 깨끗하고 편안했어요. 자아

인근에 새로운 무인 항공기를 설치한 농부 y 쉽게 돌아다닐 수 있어요

나는 우리의 농장 시설이 최첨단이라고 생각했어요


결국, 모든 것이 노화되고 있어요. 초기에 무인 항공기는 꿈의 기계였지만 과거에는 사업이 안개분무 아니었어요. 처음에는 기계가 에어포그 깔끔해 보였지만 먼지가 쌓여 있었고 약간 부풀어 있었어요


2012년에 설치되었기 때문에 지붕형환풍기 오래된 것으로 추정되오


요즘에는 무인 항공기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베이 설치와 같은 가격으로 100개의 비누인 환경으로 환경이 변화하고 있어요. 클

당신은 아래로 집의 모든 천장과 스위치와 집에 가야 해요


여기에 무인 항공기에 대한 간단 한이에요 i 그것을 설명하고 싶은


이것은 우리의 농장에서 무인 항공기의 무인자동방제기 원칙이에요


일반적으로 수십 년 전부터 노지 재배 또는 과일 비닐하우스 유동휀 재배로 뿌리는 방법, 고압 펌프질 기계로 약병에서 물을 끓어내는 방법은 약한 호수에 동시에 살포하여 약물을 올리는 방법이에요. 시설하우스유동팬 약한 펌프의 지신은 동시에 15마력의 컴퓨팅서의 시설하우스 유동팬 기압을 사용했어요

온도하강팬 물과 공기 파이프로 이어지는 관은 로라인에서 만나 제트 스트리밍으로 변신하여 시설하우스유동팬 용광로 바깥에 안개와 같은 형태로 분사했어요

안개가 너무 연기가 자욱해져 집 하우스유동휀 안의 나무가 보이지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않게 되고, 농장 위에 설치된 공기 순환기 여우 팬이 하우스유동휀 회전하고 안개가 지붕형환풍기 소용돌이치는 곳

그런 일이 발생하면 집에 있는 의약품이 고르게 묻혀 있어요

제어 작업이 끝나면 안개가 지워지고 자동 래퍼를 사용하여 천장 면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