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유동휀 시설재배 토마토 농가

시현세상 2020. 11. 10. 21:09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나는 액체 피더로 지붕형환풍기 클립을 가져 와서 스트림의 유입을 가져왔다

이 클립은 주로 일산을 시설하우스 유동팬 사용하고 지붕형환풍기 국내 생산을 안내하는 데 사용되요


일산 클립과 국내 클립은 나중에 별도로 비교되요


나는 아침 일찍 나가서 모든 나쁜 선을 설정했어요


첫 인상과는 달리, 나는 지붕형환풍기 너무 열심히 일하고 전문가처럼 느꼈어요


내 눈처럼 보이지만, 비닐하우스유동팬 나는 하나씩 수평으로 보이고 조금 다듬어 보여요. 망치로


어떤 면에서 는 실제 기술이 지붕형환풍기 등장하기 시작한 것 같어요


지금부터는 시청에 관한 것이에요


다음은 두 개의 짧은 파이프를 연결하여 땅에 들어가 퇴적물을 보유하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것을 방지하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중간 파이프이에요


중간 에어포그 파이프가 약간 한쪽에 튀어 나와 "왜 한쪽에서 조금 씩 보이나요⊂( ̄(?) ̄)⊃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 하고 물었어요

이것은 액체 공급이 올라가는 곳이에요


두 축이 깔끔하게 놓여있는 지붕형환풍기 방법이에요


이제 작업이 시작되요


전문 지붕형환풍기 액체 기계를 설치할 비닐하우스 유동휀 때.? 이것은 성도 녹색과의 관계로 이어졌고 오늘날까지 발전했어요


관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

그것은 아름다운 단어이며, 그 단어의 또 다른 표현인 것 같어요


액체의 비닐하우스유동팬 공급은 갈 수있는 장소이에요

방수포를 넣었어요

그는 이미 자신의 땅을 선택했어요


그는 홀로 걸어 가서 땅을 만들어요


세 명 모두 출근하기로 결심했어요


시부알. ?


메인 출구 패키지가 연결되요


이 가이드는 지금처럼 들고있는 비닐하우스무인방제 동안 국내 클립으로만 개최되요


물을 보기 위해 먼저 무인자동방제기 패키지를 단단히 꺼냅니다


자신의 물을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붓고 물이 배수 될 때까지 잘 비닐하우스 운반구 되는지 확인하세요


생그린 시설하우스유동팬 손은 마무리 전문가이에요

하하 잘 모르겠어요

그는 삼부작을 신중하게 완성했어요


 


'시현천금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도하강팬 외부벨트세트  (0) 2020.11.10
업체비용 지붕형환풍기 교체설치  (0) 2020.11.10
0713 2014 유동팬  (0) 2020.11.10
공동 벼 무인방제  (0) 2020.11.10
무인방제기 한국농업기계박람회  (0) 2020.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