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천금세상

시설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중심 16 딸기 현장진단

시현세상 2020. 11. 9. 23:02
글로벌무인방제기(확실한 A/S 꾸준한 지속 관리)
(평생 소정의 부품비로 확실한A/S, 출장비NO)
수압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수압회전식 과수용 방제기/수압회전식 일류체 방제기/고정식 무인방제기/온습도 에어포그/좌우반복회전식과수용 방제기/좌우반복회전식 하우스용 방제기/자동환풍기/정역회전유동휀/수확물 운반구/온도하강팬 전문제작설치업체

<에어포그 온도하강 시연설치 동영상>


<상하반복이동좌우회전식 무인방제기 포토밭 설치 동영상>


  <신제품 에어포그(알류미늄) 설치시연 동영상>

 

 

 

 

 

 


아래 그림은 귀농자의 저수식물 비닐하우스 유동휀 포장도로를 가진 농가의 특성을 나타내며, 식물의 자체 부담의 무인자동방제기 첫해가 설치되어요


8월 15일부터 약 에어포그 70~80건의 현장 컨설팅 서비스가 무료로 진행되었어요


그것은 종종 농업 기술 센터 비닐하우스 운반구 가까이 들어요


무덤은 작년에 조금 늦게 심어 가난한 거부세력 건설로 배수되지 않았기 하우스유동휀 때문에 고전이 있었어요


다음 주의 그러나 중심융합 기술


1. 하우스 무인방제기 해충 방제

?? ?약물 사용 방법 (antrax, 백색 분말, 안개분무 낭비, 시설하우스 유동팬 애정, 아핀, 부관, 작은 루트 플라이 관리, 나방


2. 효율성 무인방제기 온도 관리

?? 인공호흡기 팬을 사용하여 집 위에 분수 호스를 설치하고, 체광 필름(광범위한 온도 조절)을 처리했어요

?? 낮은 관개 농약 무인방제기 다리를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통해 지하수를 지붕형환풍기 던져 화재의 발생을 유도 (농부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자신이 개발


3. 식물을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유치하고 얻는 방

? ?이 항구는 에어포그 6월 말까지 가능한 한 많은 냄비 지붕형환풍기 를 완성했어요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관개는 6 월 말에 시작되요).?

4. 미묘한 식물의 독립과 식물의 독

???분리일 30일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전과 이후에, 독립일로부터 15~20일??

5. 지붕형환풍기 포괄적인 파이프라인(EC, PH) 물 관리 기술 비닐하우스유동팬 적

??? 미묘한 양성 물 관리 EC 0.6-0의 무인방제기시스템 광범위한 관리 외에도,8, 액체의 양이 온도하강팬 완전히 차단 무인방제기 될 때 매우 중요했어요

작은 문제가 있었어요 (보육에 관계가 있었어요)?

6. 모종 관리를 하우스유동팬 위한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포괄적인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기술 적

??? 칼슘 인산및 칼슘과 같은 이질처리의 합

(관련 재료는 이미 공장 기술 섹션에 나열되어 있어요


공식적인 후, 관리의 두 부동 기계 접촉 부분에 꽤 몇 가지 비닐하우스유동팬 오류가 있었어요


물론 모종이 가장 중요했어요

(있었어요 9월 공식 행사 이후 1주일 만에 해충으로 비닐하우스 지붕형환풍기 무덤이 제공되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운영 표면 선 선 발송 멤버의 동일한 면적당 가장 높은 판

그것은 수십 년 동안 딸기를 재배한 농민을 제치고 매출 1-2위를 차지했어요


특히, 이러한 재배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비닐하우스 운반구 관련이 있어요. 누락 된 것들

1. 영양 보충제 및 영양 유체 기계 이외의 장비 (온도 조절 제외)는 없어요.최고 매출


2. 온도, 빨간 엽, 묘목, 농업비닐하우스자재 시설하우스유동팬 해충 방제 등이 중요했어요.??


낮은 물 파이프 모종은 매우 다재다능한 기술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러나, 물에 있는 비료의 양은 잘 통제되어야 했어요


다음은 현장에서 무인방제기시스템 2년차 시설하우스 무인방제기 플랜트 진단 분석에 대한 자세한 검토이에요

1. EC는 양고기 액체 기계가 수확 팩과 재배 패키지에 사용되었을 때 첫 날에 강하게 들어갔어요


이러한 경우, 비닐하우스무인방제기 m 접지 부분은 뿌리 가 루 전에 크고 파이프 크기가 커서 계속 웃어 보

????케이스가 초미립자 무인방제기 있어요.

??? 처음에 EC는 낮은 상태로 들어갔고, 튜브, 루트는 먼저 성장을 하우스유동휀 개발한 다음 지상 부분

??? 그것은 식물의 기초이에요.?

2. 비닐은 빨간색으로 변했어요

파이프의 시설하우스 유동팬 깊이는 물을 수집하는 10M에서 20-30M의 범위와 구멍

? ? 물 스트림 (특히 산술 표면, 부족함, 조수 진흙 과(h) 해수가 도입되요

????이 현상에서 많은 철 함량이 발생했어요


대둔산선의 물줄기는 철이 낮어요


우리 지역지방에서 가장 어려운 지역은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성동지역이다. 온도하강팬 (성 근처에 위치한 deas뿐만 아니라 강경하거나 박제된 것과 동일했어요

??? 해수 입구 지역은 망간과 철 시설하우스 유동팬 함량이 지붕형환풍기 높어요

나는 우리가이 문제에 깊이 파고 들 것 같아요

??? 팔이 깊어질수록 비닐하우스 유동팬 딸기 비닐하우스무인방제 재배는 염분 농도에 적합하지 않어요


그러나 계산하는 경우지역은 우물깊숙이 파고 드는 철함량을 줄일 수 무인자동방제기 있어요


흰색 밑면이 먼 부양 가능한 종이를 놓아 주자를 받는 이유는 항구 빛과 드립 테이프로 인한 온도 상승이에요

45~53도까지 2차 연소 증상을 방지하기 비닐하우스 유동팬 위해 설치되어요


그러나, 그림 아래는 무인 항공기를 사용하여 응아류를 제거하는 데 사용하려고 했지만, 시설하우스 유동팬 강한 제약 꿀벌로 인해 손상이 발생했어요.원래 부분에서

(앞으로는 농약 무인방제기 무인 항공기를 다시 사용하지 않을 것이에요.

무인 항공기는 공기 하우스 무인방제기 중 약 20나노입자에 균등하게 분배되고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확산되어야 하지만, 농약 회사에서 정확한 스마트팜 무인방제기 고농도 사용에 대한 규제 무인자동방제기 나 실험 안개분무 데이터는 없어요


약물당 시험비용이 9천만원 이상이면 농약회사가 있는 회사에 대한 실험을 수행할 수 없어요.당신은 번호가 없어요고 말할 비닐하우스 유동휀 수 있어요


내 경우, 나는 무인 공중 차량을 노 라인을 사용하려고했지만, 대부분의 하우스유동팬 경우 덜 효율적으로 일했어요


논산시는 한때 트렌디한 설치였지만, 여기저기서 많은 설치시설이 설치되었지만 시설하우스유동팬 그 효과는 중요하지 않았어요


과수원(SS 무인자동방제기 기계) 또는 쌀 재배가 식물집 작물을 제외하면 해충이 인간의 손과 가장 정확해요.

본점에서 약물을 누르면 드롭조건이 설치되고, 효과는 크지 않다.


작물 보호제(농약)만큼 인간의 손과 관련이 있는 것이 정확해요면 손상도 줄어듭니다.?


그는 너무 많이 웃었어요.

초 돈의 양은 열심히 갔어요.


이 경우, 그것은 끊임없이 웃음에 관한 것이에요.


잎이 매달려있는 경우, 식물의 빛을 커버하는 식물도 웃음에 설치해야, 그래서 아하위에 흰색 고추 스트랩을 설치하는 방법은 절단되지 않도록 제대로 가축.?

기저파이프에 드립기계가 설치된 것으로 추정되지만, 지하수를 이용한 냉수 순환도 상부에 설치되어요.


물론, 나중에 지하수가 지하수 한가운데궤도를 통해 보내지면 딸꾹질의 온도가 현저히 감소되요.


물론, 섀도필름, 집에 분수를 설치하소서, 팬을 돌리면서 관리하면 꽃분화를 유도하는 5세트 방법(특히, 온대)딸기 보육원의 온도를 5로 낮추기 위해 확대하여 딸의 장기 부분의 순수한 하강)


여기서 중요한 것은 미묘한 침대의 양을 7 월 1일까지 차단해야해요는 것이에요.


미묘한 침대(혼합 토양)에서 양액용으로 비료 성분을 유지하는 기간은 놀랍게도 30일 이상 길어요.


매우 불행한 것은 식물 사토의 비율이 토양의 상당히 높은 금액으로 사용되어요는 사실이다.


결국, 심지어 o다른 방법으로 모든 온도를 낮추면 질소 성분이 차단되지 않으면 모든 노력을 낭비할 수 있어요.


삼교상토 관계의 콘텐츠 시간은 의외로 긴 사실이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물이 흐느끼고 청소가 기본 파이프 침대에서 작동했어요는 것이에요.)


지난 번 현장에서 만나 연남대학교 학생들과 다양한 기니토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어요.


책과 이론에는 한계가 있어요.

필드 중심융합의 시대에에크닉, 책만으로는 알려져 있지 않다.


4개월 된 청각 장애인 옆에는 현장에서 딸기 약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등록했어요.


약물은 하이브리드 사용에 중요했어요.

(그러나 대부분의 혼합 사용 부표는 사용할 수 없어요.)

그래서 우리는 이 분야에서만 혼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브로셔나 교과서에서 잘 퍼져 있지 않어요.


우리는 다른 모종 방법, 온도 를 받는 방법 등을 지난 2 시간 동안 이야기했어요.


아래 그림은모종의 부착 된 실험 사이트, 최신 묘목 실험은 3 년 전에 수행되요.


논산 삽 고기 모종 기법 (06 년)

논산 저표면 관개 심기 기술(09-10년)

논산 지하 분무 키르기스기스묘기(11~12년)

그 이후, 약 400 농민 은 저수와 고성장 식물의 확산을 확장 하기 위해 지난 5 년 동안 확산.


결합 팩 후 지난 4 ~ 5 년, 지속적인 보강 식물 실험과 묘목이 수행되었어요.


아래 이미지는 알루미늄 절연을 사용하여 냉각 범관 물 공장 세트와 실험을 보여줘요.


다양한 실험의 결과를 보면서 좋은 무덤을 생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것들을 함께 넣어야하는 것이 사실이에요.


발발을 유발하는 분야에서

1. 온도 낮추기

2. 질소 의 막힘

3. 암 상태 인공 태도 (C / N 속도에 과도하게 영향을 미치는 경우, 유도가 중단되요.),

4. C/N 속도도 영향을 미칩니다.

5. T /R 키트도 영향을 미칩니다 (루트는 중력의 중심을 강하게 올리면서 튜브가 상부 웃음을 크게 약화시다)

6. 적 의 기술 적용 (인산, 칼슘, 드워프 (드워프는 많은 주의가 필요했어요)

7. 공식 시간에 대한 판단 (첫 번째 방이 차별화되기 때문에 일찍 위험)

8. 공식 후, 우리는 점차적으로 9 월 25 일까지 앞으로 방향으로 화재 발생의 방향을 유도해야 25 농도 비료.

? ? 수행해야 했어요.


9. 요즘, 눈 의 재배의 뿌리가 채찍질하는 경우, 꽃의 분출이 증가했어요.


(위험만 도 높어요.

초기 성장 결함, 1 룸 수확기 약간 지연, 초기 루트 - 투 - 루트 섭취 과정에서 병 다발

???? 수질이 좋지 않다면 절대 권장하지 않어요) 초보자는 오차 속도를 줄이기 위해 인공 토양을 사용했어요.


10. 사암(질병의 존재, 안정)으로 심은 경우 높은 물 중탄산염 pH와 물 관리)

??? 발생을 완료했어요. (첫 번째 방은 상황에 따라 일찍 그릴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두 번째 방은 지연 될 수 있어요.

??? 그것은 머물 좋은 장소이에요.

가장 좋은 기술은 매우 일찍 심을 모래와 함께 심어야 하며, 10월 20일(초기 질소 차단) 이후 지연되는 동시에 화조류 발병 방향으로 투샷의 성장을 유도하는 것은 눈 덮인 분야에서 1-2방 압출기 간격을 제한하는 먼 길이다.


이 기술은 매우 어려운 팁 기술이 아니며 농부들이 사용하기가 쉽지 않어요.


다양한 완벽한 융합 기법을 한데 모아야 하는 기술이에요.


아래 이미지의 알루미늄 스크린을 사용하면 최대 18도 내부의 온도를 제어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그것은 완벽한 정전 상태를 형성해요.???????


그것은 항상 현장에서 경험을 동반해야했어요.


따라서 논산시는 이론현장과 병행하여 다양한 구성 교육 네트워크를 실시하고 있어요.?